KT_일본와이파이.jpg


-선착순 4,000명 자동로밍 서비스 무료제공 이벤트

KT가 세계 최초로 한국과 일본간 WiFi 자동로밍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외 WiFi 자동로밍 서비스는 KT 고객이 일본에 가면 NTT DOCOMO의 WiFi 망을 자동으로 이용하고, NTT DOCOMO 고객이 한국에 오면 KT의 WiFi 망을 자동으로 로밍하여 이용하게 되는 서비스다.

그 동안에는 해당국가를 방문하여 WiFi를 이용하려면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를 매번 입력해야 했으나, 이번 자동로밍으로 한 번만 제휴 WiFi망 ID를 클릭하여 사용하면 이후에는 한국에서와 같이 자동으로 WiFi를 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로써 이제 일본에 방문하는 KT 고객은 간편하게 WiFi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통한 길찾기, 여행정보 검색 등을 할 수 있어, 국내에 사용하는 것과 똑같이 일본에서 WiFi를 쓸 수 있게 되었다.

서비스 개시 이벤트도 펼친다. 지난 9월 16일부터 일본에 방문하는 KT 고객들 중 사용신청을 받아 선착순으로 4,000명에게 무료로 해외 WiFi 자동로밍서비스를 제공한다. 희망 고객은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되며, 이용 후 WiFi 자동로밍 인증샷과 후기를 올레페이스북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VIPS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일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