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_여행상품(너의이름은).jpg
하나투어가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사진) 배경지를 방문하는 여행상품과 일본 전통사케를 양껏 맛볼 수 있는 여행상품을 올 들어 잇따라 출시했다. 두 상품은 취미활동과 해외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정이 한층 풍요롭고 개별적으로 여행할 때보다 손쉽게 여러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너의이름은 성지순례:나고야+히다+스와 4일’ 상품은 인기리에 상영된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의 배경이 된 지역을 성지순례하는 상품이다. 테마여행 전문 여행사인 투어버킷과 공동제작한 본 상품은 영화 속 배경인 기후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극중 등장하는 모습과 실제 풍경이 매우 흡사해 성지가 된 히다 후루카와역, 택시정류장, 교량을 비롯하여 히다시 미술관과 도서관, 테카와카미야 신사 등을 방문한다. 그리고 영화에 등장한 쿠미히모 만들기 및 히다 야쿠시노유 혼진에서 온천욕도 체험할 수 있다. 
상품 기획에 직접 참여한 일본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17일 출발 상품은 119만9천원에 3월 10일 출발은 132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사케축제 참가: 니가타 4일’ 상품은 사케의 본고장 니가타의 축제 ‘사케노진’에 참가해 다양한 사케를 무제한 마셔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올해 사케노진은 15만 명에 이르는 세계 각국의 사케 마니아들이 참가하여 니가타 100여개 양조장에서 출품한 1,000여 종에 다다르는 사케를 시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본 상품은 사케노진 축제 참가와 더불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니가타 사케 양조장을 견학하고 미인온천으로 소문난 츠키오카 유황온천에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제철요리로 만든 신선한 가이세키 요리도 사케를 무제한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상품 예약자는 사케 전문유통기업인 ‘니혼슈코리아’의 전문가 사전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3월 11일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으로 상품가는 12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