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82%9C%EC%B9%B4%EC%9D%B4_%EC%9A%94%EC%BD%94%EC%86%8C%EA%B5%90%ED%86%A0%ED%8B%B0%EC%BC%93.jpg

 

 

-난카이전차․케이한전차 공동기획, 1500엔


난카이전기철도주식회사와 케이한전기철도주식회사가 공동으로 방일외국인여행자 대상 기획승차권인 <YOKOSO! KYOTO 티켓>을 인터넷 한정으로 발매한다.


<YOKOSO! KYOTO 티켓>은 난카이전철을 이용해 간사이국제공항에서부터 난바까지 이동하고, 오사카시영지하철을 경유해 케이한전차로 환승하여 간사이 유수의 관광지로 자리한 교토지역을 편리하게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유티켓 상품이다.

 

유효구간은 간사이공항역~난카이 난바역 간 편도(이상 난카이전차 *특급 라피트 이용시는 별도요금 필요), 시영지하철 난바역~요도야바시역 간 편도(이상 오사카시영지하철), 게이한 요도야바시역~츄쇼지마역 간 편도 및 교토지역 내 게이한전차 전구간으로, <YOKOSO! KYOTO 티켓> 단 한 장으로 간사이국제공항에서부터 교토까지의 교통은 물론, 교토 현지에서의 2차 교통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매기간은 오는 2016년 3월 31일까지로, 난카이전차 글로벌 웹사이트(www.howto-osaka.com)를 통해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