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_꾸밈용02.jpg

“한국 프로야구 6개 구단 캠프지로 선정된 극상 리조트 호텔”

일본에서 가장 매력적인 숙박시설이 자리한 곳 오키나와현. 일본의 유력 여행잡지 ‘자란’이 선정한 ‘숙박여행조사’에서 발표된 테마별․도도부현별 매력도 랭킹에 있어서도, 오키나와현의 호텔이 5개 부분에서 1위를 획득했을 만큼 자타공인 호텔의 성지다. 이러한 오키나와현 내에서도 온나손 지역은 특별하다. 남국 리조트를 만끽할 수 있는 세계적 브랜드의 호텔과 풀빌라스타일의 럭셔리 리조트까지 가득해 오키나와현 내 가장 매력적인 호텔들이 가득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의 유명세도 각별하다. 눈 높은 한국 내 5개 프로야구구단과 한국야구대표팀이 스프링캠프로 온나손 지역을 낙점했을 정도다. 눈앞으로 펼쳐지는 산호초의 해안과 오키나와만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 그리고 호텔리어들의 정성스런 환대가 매력적인 오키나와 온나손 지역을 대표 호텔을 지면을 통해 소개한다. 
| 고미네 아키라 기자

[리잔 시파크호텔 탄차베이]온나손 최대 리조트 호텔
한국 프로야구의 왕자로 칭하여지는 ‘삼성 라이온즈’가 캠프지로서 13년간 사용하고 있는 리잔 시파크호텔 탄차베이(リザンシーパークホテル谷茶ベイ). 오키나와해안국정공원에 위치하며, 오션뷰의 스위트룸부터 스탠다드룸까지 826실 규모(수용인원 2,600명)의 온나손 최대 규모의 리조트다. 
호텔 내에 일식, 중식, 양식, BBQ 등 9개에 달하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등의 부대시설과 1년 내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개최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다. 약 80종류의 호화로운 조식메뉴가 명물로 꼽히며 테라스 등의 남국감성의 편의시설도 충실하다.  
바다를 품은 리조트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에메랄드 그린의 바다까지 채 1분이 걸리지 않고, 야외수영장과 해변이 직결되어 있어 슬라이더 등의 마린 레포츠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800m에 이르는 백사장의 파노라마가 인상적이다. 
어뮤즈먼트 시설도 있어 100대에 가까운 게임기가 가득한 게임센터 및 호텔 내의 쇼핑몰에서는 본격 쇼핑도 만끽할 수 있다. | www.rizzan.co.jp
A_리잔시파크.jpg

[오키나와 카리유시 비치리조트 오션 스파]행복을 부르는 남국 리조트
호텔의 이름에 들어있는 카리유시(かりゆし)는 오키나와 방언으로 ‘행복’, ‘경사스러움’을 뜻하는 말. 오키나와 카리유시 비치리조트 오션 스파(沖縄かりゆしビーチリゾート・オーシャンスパ)에 숙박하는 여행객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네이밍이다. 
호텔은 마음과 몸을 리프레쉬하는 각별한 시간을 전하는 본격 리조트 스타일이다. 스파 ‘라그린 파티오’에 더해 사우나 포함 전망대욕탕 등의 스파 관련 시설이 충실한 것이 오키나와 카리유시 비치리조트 오션 스파의 가장 큰 특징이다. 
사계절 남국을 체험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호텔 자체적으로 한 겨울에도 만끽할 수 있는 마린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의 인기가 각별하다. 
수영장과 축구장, 테니스코트, 농구장, 퍼터 골프 등, 스포츠파크 시설도 충실하며, 한 여름에는 풀사이드에서의 바비큐체험도 만끽할 수 있다. | www.kariyushi-oceanspa.jp
B_카리유시.jpg

[호텔 문 비치] 5성급 천연의 해수욕장을 품은 리조트 호텔
오키나와 서쪽 해안선을 따라 몇 안되는 자연의 해수욕장을 품은 호텔 문 비치(ホテル ムーンビーチ)는 모래사장이 초승달을 닮았다하여 붙여진 네이밍이다. 일본 정부 환경성이 선정한 ‘일본의 쾌적한 해수욕장 100선’에도 꼽힐 만큼 호텔 숙박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도보 2분 거리의 천혜의 해변이 호텔 문 비치의 가장 큰 매력이다. 
호텔 내에는 테니스코드, 미니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등을 완비하고 있으며, 마사지, 야외수영장, 그리고 다양한 마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급에서부터 클럽 럭셔리까지 총 4개 등급이 마련되어 있으며, 산조망과 바다조망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다다미방식의 일부 객실을 제외한 전 객실에 조망과 휴식을 위한 발코니도 별도로 마련되어 반갑다.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도 좋다. 류큐무라까지는 10분, 마에다미사키까지는 15분, 만자모까지는 20분 대에 자동차로 찾을 수 있으며, 나하공항과 호텔 간 직통 송영리무진버스도 운행중에 있어 편리하다. |www.moonbeach.co.jp
C_문비치.jpg

[ANA인터컨티넨탈 만자비치리조트]온나손 최고의 로케이션과 평판
오키나와 굴지의 경승지 만자모를 건너 바라보며 끝없이 이어진 산호초의 푸른 바와에 둘러싸인 ANA인터컨티넨탈 만자비치리조트(ANAインターコンチネンタル万座ビーチリゾート).  세계적 브랜드의 리조트 호텔로 타 호텔과 다른 이색 바다체험이 가득한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해중전망선 ‘서브마린Jr.II’가 유명하다. 배의 바닥에 별도의 전망창이 자리해 바다 속 색색의 산호초와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대자연의 수족관을 연출해 가족단위 및 아이들의 인기가 각별하다. 
비치 특화도 차별점이다. 숙박자 전원에게 파라솔세트 및 마린부츠가 무료로 제공되고, 한 겨울에도 해변 및 수영장을 쉬지 않고 운영하는 것은 물론, 마린스탭도 상주해 다양한 비치 체험이 가능하다. 
편리한 로케이션도 ANA인터컨티넨탈 만자비치리조트만의 강점이다. 나하시의 수리성에서부터 자동차로 45분, 추라우미수족관, 나하공항까지 약 1시간에 찾을 수 있으며, 공항과 호텔 간을 왕복하는 직통 리무진버스도 운영해 찾기 편하다. | www.anaintercontinental-manza.jp
D_ANA인터컨티넨탈.jpg

[르네상스리조트 오키나와]남국을 체험하는 정열의 스테이지 만끽
르네상스리조트 오키나와(ルネッサンスリゾートオキナワ)는 남국의 정열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호텔이다. 하와이와 타히티, 사모아 등의 폴리네시아 지역의 댄스와 요리를 오키나와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호텔의 가장 큰 매력이자 특징이다. 
‘폴리네시아 나이트’로 이름 붙여진 프로그램은 호텔 내 스테이지에서 전통 폴리네시아 댄스를 눈앞에서 즐기면서 폴리네시아의 전통요리인 ‘마히마히’를 비롯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오키나와를 찾아 이국 속 이국을 즐기고픈 이들에게 더없이 인기다.
액티비티도 충실하다. 플라잉제트보드와 ZUP보드 등의 최신 마린스포츠 체험을 비롯하여 스노클링, 다이빙, 요트세일링 등 약 40여 종 이상의 액티비티를 1년 내내 만끽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돌핀프로그램도 인기다. 프라이빗 비치 한 켠에 돌고래풀이 자리해 돌고래를 직접 만지면서 교감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 www.renaissance-okinawa.com 
E_르네상스.jpg

[쉐라톤 오키나와 선마리나 리조트]쉐라톤 브랜드에 어울리는 고급감
옛 선마리나호텔을 리뉴얼하고 세계적 호텔체인인 ‘쉐라톤’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고급 리조트호텔이다. 
쉐라톤 오키나와 선마리나 리조트(シェラトン沖縄サンマリーナリゾート)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호텔이다. 해변에서 어린 자녀를 전문스탭에게 맡길 수 있는 키즈마린팩 서비스를 비롯하여, 해변에서 인기인 모래놀이 세트를 무료로 렌탈해주고, 해변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구역도 마련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에서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인형과 그림그리기 세트, 어린이용 유카타 등의 무료 렌탈 이용도 가능하다. 
어른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충실하다. 호텔에서 해변까지는 걸어서 약 3분. 윈드서핑과 카누 등의 쉐라톤 브랜드에 어울리는 고급감성 충실한 마린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sunmarina-hotel.ishinhotels.com
F_쉐라톤.jpg

[호텔 몬트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자녀와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리조트
오키나와 내에서도 발군의 투명도를 자랑하는 ‘타이커비치’로 바로 연결되는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 몬트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ホテルモントレ沖縄 スパ&リゾート). 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이 휴식을 즐기에 더없이 안성맞춤이다. 비가 오는 날에도 놀 수 있는 키즈코너는 저녁 8시까지 이용가능하며, 키즈용 슬라이더를 설치한 키즈풀은 수심이 0.6m로 낮아 어린 자녀도 안심하고 풀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어린 자녀와 함께 즐기는 마린 액티비티도 충실하고, 해변에서는 핸드타입 불꽃놀이도 가능하다. 
객실은 각 유니트별로 전용발코니가 마련되어 장대한 오키나와 바다의 파노라마를 만끽할 수 있으며, 브리티시스타일의 감각적인 객실 인테리어에 더해 아로마공기청정기, 가습기, 페이셜 스팀기 등의 용품도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체험코너에서는 도예교실 외에, 스노쿨링, 다이빙, 바나나보트, 고래관찰 등의 마린 액티비티의 체험신청이 가능하며, 4월부터 10월까지는 슬리퍼, 비치가운, 비치백 등이 포함된 비치세트도 제공한다. | www.hotelmonterey.co.jp/okinawa
G_몬트레.jpg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2017 프리미엄호텔부문 금상 수상의 호텔
올해 초 1월 19일 오키나와현 나하시에서 개최된 ‘라쿠텐 트래블 어워드’에서 프리미엄호텔부문 금상을 수상한 카후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カフーリゾートフチャクコンド・ホテル)은 바다를 조망하는 발코니 포함의 호화스런 객실과 야외수영장,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 그리고 3곳의 레스토랑을 가진 품격의 호텔이다.  
객실은 호텔동, 콘도동, 그리고 스위트급 객실만을 제공하는 아넥스동의 3개 시설로 구분되며, 특히 콘도동의 경우 전 객실 60~80㎡로 일반 호텔의 2배 이상의 넓은 객실공간을 제공하고 간이주방과 조리기구, 세탁기까지 완비해 국내외관광객들의 인기가 각별하다.  
편의시설로는 세계 톱클래스의 휘트니스 브랜드인 라이프 휘트니스의 머신이 자리한 24시간 이용 가능한 짐이 위치하고, 지난 2016년 봄 프라이빗 감각의 바다를 만끽하는 리조트시설인 비치하우스도 새롭게 오픈해 화제다. 이밖에도, 아넥스동 옥상에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티풀이 인기로,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오키나와 절경을 품에 안을 수 있어 각별하다. | www.kafuu-okinawa.jp
H_카후.jpg

[호텔 미유키비치]골프장과 연결된 온나손 리조트호텔의 원조
호텔 바로 옆에 골프장인 ‘디 앗타 테라스 골프리조트’가 위치해 골프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43년 역사의 호텔 미유키비치(ホテルみゆきビーチ). 호텔 입구에 들어서면 눈앞으로 오션뷰의 파노라마가 펼쳐지고, 바다를 향해 리클라이닝 체어가 늘어서 조망만으로도 가치를 전하는 호텔이다. 
미유키해변에 인접하여 위치하였으며, 해변까지는 걸어서 6분 만에 닿을 수 있다. 여름시즌에 운영하는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마사지,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도 충실히 마련되어 있으며, 해변에서는 다이빙과 스노쿨링 등의 마린 액티비티 체험을 제공하고, 바다를 바라보는 파노라마 전망의 대욕탕도 마련되어 골프 후 휴식을 취하기에도 제격이다. 
레스토랑에서는 일식과 양식의 뷔페식 조식을 제공하며, 공항에서는 자동차로 약 1시간 정도로, 공항과 호텔 간을 왕복하는 직통 리무지버스 이용도 가능하다. | www.hotel-miyuki.jp/miyuki
I_미유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