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JPG

홋카이도 동부여행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호텔. 주요 관광지와 연계에 편리하게 부대시설까지 풍성한 동부여행의 추천호텔을 소개합니다. 
먼저 구시로 도심부에서의 숙박은 로바타야키 전문점과 복합쇼핑시설인 피셔맨즈워프MOO와 인접한 라비스타 쿠시로가와 호텔(www.hotespa.net/hotels/kushirogawa)이 추천호텔.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2018 조식이 맛있는 호텔 20선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호텔로, 1만엔 이하의 저렴한 숙박요금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시로에서 전통 온천을 찾는다면 마슈호수와 더불어 3대 호수로 이름을 올린 구시로의 아칸호수에 인접에 자리한 뉴아칸호텔(www.newakanhotel.co.jp|사진)이 매력적입니다. 객실에서 바로 절경의 아칸호수를 조망하는 것은 물론, 호텔 옥상에 야외 노천탕과 인피니티풀 스타일의 노천풀을 즐길 수 있어 각별하다. 숙박요금은 조석식을 포함해 1만엔 후반대. 
오비히로권역에서는 도카치가와온천의 원점으로 불리우는 사사이호텔(www.sasaihotel.com)을 추천합니다. 1913년 문을 연 100년 역사의 호텔로, 노천탕과 대욕탕에서 식물성 몰 온천의 효험을 아낌없이 누릴 수 있습니다. 숙박요금은 조석식을 포함해 1만엔 후반대입니다. 

002.JPG
구시로강변에 자리한 라비스타 쿠시로가와 호텔

003.JPG
라비스타 쿠시로가와 호텔 전경. 

004.JPG
디럭스 트윈룸 객실.

005.JPG
호텔의 자랑인 조식 레스토랑

006.JPG
정갈한 메뉴에 더해, 구시로 명물인 갓테돈 회덮밥도 라비스타 쿠시로가와 호텔 조식으로 만날 수 있다.

007.JPG
라비스타 쿠시로가와 호텔에서 매일 밤 숙박객에게 무료 제공되는 일본라멘.

008.JPG
뉴아칸호텔 로비.

009.JPG
온천호텔로서 아칸호수 내 대형호텔 규모를 자랑하는 뉴아칸호텔.

010.JPG
전형적인 온천호텔 분위기의 고급스런 복도.

011.JPG
여유로운 공간의 다다미객실. 

012.JPG
뉴아칸호텔호텔의 자랑인 대욕탕 및 노천탕으로 향하는 복도.

013.JPG
설경이 더없이 어울리는 뉴아칸호텔 옥상 노천탕. 

014.JPG
아칸호수를 조망하는 뉴아칸호텔의 자랑인 천공 가든스파.

016.JPG
오비히로 도카치가와온천 내 100년 역사의 사사이호텔 다다미객실. 오랜 역사에 비해 깔끔히 관리되고 있다. 

017.JPG
조석식을 즐길 수 있는 사사이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다양한 뷔페식이 숙박객들에게 인기다. 

홋카이도캠페인로고.jp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