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pfive1807.jpg

우메다 HEP FIVE 초대 이벤트!

오사카 우메다의 랜드마크 복합쇼핑시설
‘HEP FIVE’
가 드리는 스페셜 이벤트

「마이코 미니공연 관람 + 식사 제공 + HEP FIVE 관람차 탑승권 + HEP FIVE 쇼핑이용권」이 모두 무료!!

 

오사카 우메다의 상징 HEP FIVE 관람차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복합시설 HEP FIVE가 한국인 관광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선착순 88 ( 2, 1회당 최대 44)을 대상으로 HEP FIVE 내에서 마이코 미니공연 관람, 로스트비프 덮밥 세트 식사제공은 물론 HEP FIVE의 랜드마크인 관람차 탑승권과 쇼핑몰 내, 쇼핑이용권(500)까지 모두 드리는 우메다를 만끽하는 풀 패키지!

 

7 20 () 단 하루! 우메다의 랜드마크 ‘HEP FIVE’와 함께 새로운 오사카 여행 스타일을 만끽해보세요!

 

응모 기간: 67() ~ 7 12()까지

※우메다 HEP FIVE 최신 정보 : http://www.hepfive.jp/language/


응모하러 가기 ←Click! 

 

주의사항

1. 응모자 본인의 여행일정이 반드시 행사일인 720()을 포함해야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벤트 당일을 포함한 오사카 여행자에 한해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2. 720() 당일 참가자에 한해, 오사카 현지에서 경품(마이코 미니공연 관람+식사제공+관람차 탑승권+쇼핑 이용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3. 응모는 1 1회에 한하며 균등한 기회 제공을 위하여 중복당첨 시, 당첨이 모두 취소됩니다. 또한 동행인 자격으로 이미 응모된 경우 별도의 개별 응모는 가능하나 양쪽 모두 당첨 시, 이 또한 중복당첨으로 판단하여 당첨이 취소되오니 지인 또는 가족단위 응모 시 충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당첨자에게는 720() 이벤트 참가를 위한 별도의 확인서를 메일로 발급하며, 이벤트 참가 시 반드시 해당 확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당첨자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여권을 소지해야 하며, 확인서 미지참 또는 신분이 증명되지 못할 경우, 이벤트 참가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공되는 경품 중, 식사 제공은 공연 관람 중 제공되며 관람차탑승권과 쇼핑이용권은 722()까지 이용 가능한 티켓 형태로 제공됩니다. 관람차 탑승권과 쇼핑 이용권은 재판매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습니다.

6. 경품 제공과 함께 ‘HEP FIVE’ 마케팅을 위한 간단한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

7. 당첨 후 NO SHOW(미 방문 등)를 방지하기 위해 선정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주최자 측에서 예약 항공권 등의 사실확인을 진행(이메일로 항공 이티켓의 원본 또는 캡처본 송부)할 수 있으며, 여정의 사실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본 이벤트는 ‘HEP FIVE’ 한국 내 홍보대행사인 ()ICC(☎02-737-1122)가 진행하며, 한국 내 개인정보 취급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