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_미야기현소장.jpeg

“도심의 매력과 일본의 전원적 매력 압축된 미야기현 찾아주길”

여러분은 미야기현을 가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자주 규슈의 미야자키현과 혼동되기도 합니다만, 미야기현은 도쿄에서 북으로 신칸센을 이용해 약 90분 거리에 자리한 도호쿠지방의 중심도시입니다. 비행기로는 인천공항에서 센다이공항 간 아시아나항공이 매일 취항하고 있어, 약 2시간 정도에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센다이공항에서는 전철과 버스, 렌터카 등의 이동수단이 정비되어 있으며, 중심지인 센다이시내까지는 전철을 타고 약 20분에 닿을 수 있습니다. 시내에는 센다이역 밖으로 많은 쇼핑몰과 점포들이 늘어서 패션잡화와 일본전통주, 스위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역의 식재료를 사용한 일본식 레스토랑과 라멘전문점, 전통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등, 다양한 미식테마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 삼경의 하나로 칭송되는 마츠시마를 비롯한 다양한 관광지와 골프장과 스키리조트, 온천 등, 1년 4계절 즐길 수 있는 관광 컨텐츠가 풍성합니다. 더불어 올해 가을에는 풍부한 자연을 만끽하는 트레일코스인 <미야기올레>도 오픈할 예정에 있어, 골프와 스키에 더해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즐거움이 더욱 풍성해질 예정입니다. 

희망 가득한 2018년 신년, 도심의 매력과 일본의 전원적 매력이 압축된 미야기현을 꼭 찾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