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_JNTO소장.jpg

“도쿄올림픽 개최 2020년, 방일외국인관광객 4천만 명 달성위해 노력할 것”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무사히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한국에서 일본을 방문해주신 분은 1년 전 500만 명에서 200만 명 증가한 약 700만 명에 달하는, 우리 일본정부관광국으로서는 대단히 큰 성과를 낸 한해가 되었습니다. 이 또한 여러분의 성원으로,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해 올립니다. 

2018년 신년을 맞아 한국에서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일대 이벤트인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더불어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이 끝나면, 드디어 2020년에 도쿄올림픽·패럴림픽으로 올림픽 성화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일본은 금번 도쿄올림픽·패럴림픽이 개최되는 2020년에 방일외국인관광객 4000만 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일본정부관광국은 이 목표달성을 위하여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아갈 것입니다. 
일본정부관광국 서울사무소에 있어서도 보다 많은 한국의 여러분이 일본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더불어 한국 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방의 매력과 일본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여행, 그리고 고품질의 일본여행 등, 다양한 정보를 발신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부디 여러분이 JNTO의 홈페이지와 SNS를 방문하여 일본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매력을 발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새로운 해가 여러분에게 있어 뜻 깊은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리며, 새해 인사를 전해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