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6.jpg

일본 도호쿠의 경제와 교통의 중심지로 불리우는 미야기현에 제주도 발상의 트레일 코스인 ‘올레’가 <미야기올레>라는 이름으로 문을 엽니다. 
제주올레의 세 번째 자매길이자 규슈올레에 이은 일본 내 두 번째 올레인 ‘미야기올레’의 코스는 아름다운 리아스식 해안을 자랑하는 게센누마·가라쿠와(気仙沼・唐桑コース)와 오쿠마쓰시마(奥松島)의 두 코스. 제주나 규슈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도호쿠 지방만의 한 수 위의 힐링과 절경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뜻 깊은 미야기올레가 첫 개장행사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각 코스별 선착순 300명으로, 오픈을 기념한 한정 캔뱃지도 특전으로 증정됩니다.
신청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로, 모두 참가비 무료로 진행(단, 일본으로의 항공 및 현지 교통비 등은 참가자 부담)됩니다. 
아직 올레를 경험하지 못한 일본 현지에 계신 분들은 물론, 올레의 열렬한 팬을 자처하는 한국 올레꾼이라면 미야기올레의 역사적인 개장행사를 통해, 미야기올레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센누마·가라쿠와(気仙沼・唐桑コース) 코스
일자 : 10월 7일 오픈
장소 : 가라쿠와반도 비지터센터

08:30~ 접수시작
09:30~ 오프닝 세레모니
10:15~ 올레 스타트

오쿠마쓰시마(奥松島)코스
일자 : 10월 8일 오픈
장소 : 미야노모리초등학교

09:30~ 접수시작
10:30~ 오프닝 세레모니
11:30~ 올레 스타트

Image8.jpg


☞참가신청 페이지 : https://www.miyagiolle.jp  (일본어 전용)


※일반여행객을 위한 미야기올레 오프닝 개장행사 특별여행상품(1인 135만원~ *항공 및 숙식 포함)은 제주올레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https://www.jejuolle.org

※미야기올레의 자세한 프리뷰 특집기사는 일본관광신문의 네이버 공식포스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naver.me/FJ2B2x0g

※미야기올레 오프닝 이벤트 정보 및 코스가이드는 본 문서 첨부파일 <miyagi_plle_jp.pdf> 을 다운로드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