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고원스키장, 고마츠공항연결 스키버스 운행

japanpr_paper_233_0_1168307580.JPG


-한국인 승무원 동승 스키어 편의도모


나가노현에 자리한 일본 최대 스키리조트인 시가고원 스키장이 한국으로부터의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고마츠공항과 시가고원 스키장을 직통으로 연결하는 한국인전용 스키버스의 운행에 들어갔다.


이미 지난 12월 중순부터 운행에 들어간 한국인전용 스키버스는 한국으로부터의 항공스케줄에 맞추어 운영되며, 한국 내 여행사를 통해 시가고원 스키상품을 구입한 여행자는 물론 개인여행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요금은 왕복 6,500엔(편도 4,000엔)이며 고마츠공항에서 스키장까지는 약 4시간 정도 소요된다. 


시가고원 스키장은 나가노 동계올림픽 당시 대회장으로서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스키관광지로 21개 스키장이 한데 모여 있는 일본 제일의 거대 스키리조트로서 이름 높은 지역이다.
한편, 시가고원 지역은 한국 내 시가고원 및 시가고원이 자리한 야마노우치마치의 관광정보 발신 및 홍보를 위한 ‘야마노우치마치 서울사무소(JAKO COMMUNICATION)’를 지난 12월 설립, 오는 1월 중 사무소를 오픈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갈 예정이다.


초대 야마노우치 서울사무소 소장으로 임명된 윤기준 소장은 “시가고원은 일본이 자랑하는 최대급 스키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홍보부족으로 하쿠바 지역보다 지명도가 낮은 것이 현실”이라고 밝히고 “겨울 스키는 물론 야마노우치마치의 온천시설 및 골프투어 등을 적극 홍보하여 4계절 관광지로서 한국 내 입지를 강화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 나가노현 야마노우치마치 서울사무소 02-2195-5757

ⓒ일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입력:2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