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카이_라피도.jpg

-간사이 최초, 해외 고객 대상 인터넷 판매 시스템 도입


오사카 난바를 기점으로 와카야마, 간사이국제공항, 고야산 등의 간사이 권역 내 다수의 철도노선을 운영중인 난카이전철가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간사이 최초로 인터넷 티켓 판매 시스템을 도입, 운영을 시작했다.


금번 방일객 대상 인터넷 승차권 판매는 난카이전철이 관광 및 인바운드 비즈니스 영업 확대 계획에 따른 것으로, 간사이국제공항을 관문으로 급속히 증가하는 방일외국인관광객을 오사카 일대 및 간사이 지역으로 수유를 이끌기 위한 대응 전력의 일환으로 준비가 진행되어 왔었다.


금번 판매시스템 도입으로 오사카 및 간사이 지역을 찾는 여행자는 일본여행 출발 전에 인터넷을 통해 해외여행자 대상 특별할인 승차권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다. 구입방법도 간단하다. 난카이전철 글로벌사이트(www.howto-osaka.com)에 접속하여 <Special Travel Ticket>메뉴를 통해 필요한 티켓을 선택해 사용일자 및 여행자 정보 등을 입력하면 되며, 결제는 해외사용이 가능한 비자 및 마스터카드로 신용카드 결제도 지원된다.


결재 이후에는 등록메일을 통해 패스 바우처(교환권)가 발행되며, 일본 도착 후 난카이철도 주요역 및 인포메이션센터를 통해 실제 패스를 교환 후 사용하면 된다.


판매상품은 간사이공항과 오사카 중심가 난바를 연결하는 특급 라피트 편도승차권과 특급권에 더해 오사카시영 지하철 및 버스 전노선을 하루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코소! 오사카 티켓을 비롯해 3월 현재 총 3종의 티켓으로, 추후 난카이철도가 판매하는 모든 방일여행객 대상 티켓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철도 할인 티켓이외에도 사이트 내 <Special Tour>메뉴를 통해서는 난카이전철 계열사인 난카이 트래블 인터내셔널가 기획판매하는 오사카 자유여행 및 고야산&구마노코도 세계유산 당일여행 상품 등의 난카이철도 이용 현지여행상품도 특별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이상직 기자 news@japa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