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_투나잇크루즈.jpg

-전용투어버스 일정 포함, 투나잇크루즈 상품도 6월부터 판매
국적 크루즈선인 팬스타드림호를 통해 부산-오사카항 간에 호평 취항하고 있는 팬스타그룹이 6월 한 달 동안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반값 할인 이벤트는 ‘바다의 날’(5월 31일)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우선 6월이 영어로 준(June)인 것에 착안해 성명에 '준'이 들어 있으면 오사카 크루즈는 50%, 부산항&현해탄 원나잇크루즈는 30%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고객의 생년월일에 숫자 ‘6’이 들어갈 경우에도 숫자 하나 당 10% 할인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1966년 6월 6일생의 경우 6이 4개 들어가 있어 총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생일이벤트도 제공한다. 6월 출발 전 항차에 걸쳐 승선 당일이 생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사카크루즈 승선권(2인 1장)을 선물하고 보훈단체나 대학생 단체고객에게는 별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내 음료 무료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크루즈상품인 투나잇크루즈도 6월 중 정식 출시한다. 투나잇크루즈는 팬스타드림호를 이용한 부산-오사카 왕복 자유여정에 더해,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최고급 크루즈 전용 투어버스를 활용해 도착 당일 오리지널 시내 버스투어 일정을 포함하는 상품으로, 보다 편리하게 오사카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팬스타드림호는 부산~오사카 간을 주 3회(부산→오사카 일.화.목요일, 오사카→부산 월.수.금요일) 왕복운항하고 있으며, 토요일에는 '부산항 원나잇크루즈'(매월 셋째주는 '현해탄 원나잇크루즈')를 호평 운영하고 있다.
| 마치노 다카히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