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_홋카이도이벤트.jpg

-항공+숙소 자유여행 예약 시 할인, 패키지여행도 최대 15만원 할인
여행박사가 겨울 여행 시즌에 맞춰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할인 판매하는 ‘홋카이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유여행 예약 시 최대 70만원이 할인된다. 패키지여행은 최저 6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여행박사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겨울 여행 시즌인 내년 2월까지 삿포로 시내, 오타루 시내, 도야 그리고 노보리베츠와 키타유자와 온천 주변에 있는 특정 호텔을 이용하는 자유/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에게 해당한다. 단 숙소만 예약하는 단품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항공과 숙박을 함께 예약하는 자유여행은 숙박 요금에 따라 1인당 할인 금액이 달라진다. 예약하고자 하는 숙소의 하루 숙박요금이 5만원 이상의 경우 박당 3만원 할인, 10만원 이상이면 박당 7만원 할인, 20만원 이상이면 박당 14만원 할인되어 5박 예약 시 최대 70만원이 할인된다. 최고급 료칸을 저렴하게 즐길 기회다. 
또한 이벤트에 포함된 패키지여행 상품은 1인당 최대 15만원 할인되어 최저 6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도야, 오타루, 삿포로를 여행하며 온천도 즐기고 돌아오는 홋카이도 정석 코스 상품이다. 서울, 부산, 대구 각 지역 출발 상품이 포함됐다. 
이벤트는 숙박일 기준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할인되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2만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출발 지역별 숙소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 후 예약해야 한다. 선착순 할인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promotion/2018/hokkaidoE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